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상품관련 ]모니터와 제품 색상이 달라요?

최대한 실제 색상과 비슷하게 촬영 및 보정을 하였으나,

원단 특성상 같은 조건에 촬영하여도 휴대폰 기종에 따라 달라

실제 색상과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대량주문이 가능한가요?

대량주문의 경우 전화나 이메일 또는 카톡을 주시면 담당자를 배정하여 상담을 진행 후

주문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 쿠폰/적립금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적립금과 예치금은 사용금액의 제한은 없습니다. (차 후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쿠폰/적립금 ]적립금/쿠폰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마이페이지 > 적립금 , 쿠폰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상품구매적립내역, 후기작성 적립내역, 사용한 적립금 내역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탭에서 현재 보유중인 쿠폰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반품(주소)은 어디로 보내죠?

반품은 꼭 고객센터나 Q&A 게시판을 통해서 반품접수를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대경에프앤씨에서 반품접수후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을 하시면, 반품하실 상품을 미리 포장하시여 전달만 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임의로 타택배사를 이용한 반품은 반품처리가 되지 않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상품에 문제가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 수령후 바로 원단상태와 수량을 확인해주세요!! 오배송의 경우라도 원단훼손(세탁, 재단)등의 변형이 있을시에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 상품의 하자 및 이상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을 훼손하지 마시고 수령 즉시 고객센터 031-527-6106 로 문의바랍니다.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잘 되지 않을 경우 카카오 상담톡이나 네이버 톡톡에 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주실 경우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가 됩니다.


[ 취소/교환/반품 ]상품 수령 후 교환 및 반품을 하고 싶어요.

- 원단 특성상 원자재인 롤에서 고객님의 주문수량만큼 재단되어 판매되는 상품으로 고객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변경은 불가합니다.

- 탕차이가 나는 부분은 원단에서는 가공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해당사유로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일이 다를 경우, 원단은 탕차이가 날 수 있으니 주문시 수량을 여유있게 주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상품 수령후 바로 원단상태와 수량을 확인해주세요! 몇번의 검수를 거쳐 발송되긴 하지만 발견하지 못하는 하자가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 오배송의 경우라도 원단훼손 (세탁, 재단)등의 변형이 있을시에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 상품의 하자 및 이상으로 반품 요청시 수령 후 3일이내 접수되어야 하며, 일주일 이내 대경에프앤씨로 입고되어야 처리가능합니다.

- 반품접수는 대경에프앤씨에서 처리되는 업무로 꼭 사전에 고객센터 031-527-6106 으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님의 임의 반품시 착불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최대한 실제색상과 질감을 자세히 표현하고자하며, 사용자의 모니터와 해상도에 따라 보이는 색상이 조금씩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를 고려해서 구입해 주시고 해당사유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시 택배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발생하는 왕복택배비(10,000원)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왕복택배비는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거나 환불액에서 차감할수있습니다.

반품 처리는 고객센터나 Q&A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시고 수거된 상품이 대경에프앤씨로 입고된 후에 확인후 반품완료되어 교환 또는 환불 처리됩니다.

(반송시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교환,반품시 고객님께 반품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불량,오배송의 경우라도 세탁,재단 등 상품 훼손시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하오니 수령 즉시 확인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무통장 주문완료 후 7일이내 미입금시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됩니다.

- 결제완료전 무통장 입금 주문서에 한해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원단 재단요청이 된 상태로 취소/변경이 불가합니다.


[ 배송관련 ]배송추적이 조회되지 않아요.

택배사에 물류가 많을 경우 확인 바코드가 체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배송추적을 확인하시고 싶으실 경우엔 고객센터 031-527-6106으로 문의주시거나 택배사에 문의주시면 좀 더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관련 ]송장번호가 확인이 안됩니다.

송장번호는 주문서의 바코드를 이용해 자동인식되는 형식입니다. 혹시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는 고객센터 031-527-6106로 문의바랍니다.

[ 배송관련 ]배송받을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전이나 주문완료 후 주소변경을 하실 경우, 대경에프앤씨로 전화문의주시거나, Q&A에 남겨주시면 바로 변경처리 해드립니다.

(단, 배송중 상태에서는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 배송관련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해외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 대경에프앤씨는 오후 3시 전까지 입금 및 결제 확인된 주문건(일요일, 공휴일 제외)은 당일 상품준비가 들어갑니다.

- 물류에 재고가 없을 경우 매장에서 재고가 올라올 경우엔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전화주문이나 매장방문이 가능한가요?

전화주문의 경우 담당자 연결을 하여 상담 후 용도에 맞는 원단 혹은 주문을 진행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매장은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사이 방문이 가능합니다. 공휴일은 매장에 연락하시고 방문하시길 권해드립니다.

[ 주문/결제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 안돼요?

- 정상적으로 입금했으나 입금전으로 확인되신다면 당일 운영마감시간 이후에 입금하신 경우이거나, 입금자명으로 기재하신 이름과 실제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입니다.

-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른경우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 후 다음날도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대경에프앤씨로 문의주십시오.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상품준비 및 발송처리가 되지 않아 배송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

- 현금영수증은 주문결제시 신청가능하시며, 발급받으실 전화번호를 기재하여 직접 신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신청후 1~2일 안에 발급이 완료되며, 완료된 후에는 같은 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하며, 국세청 홈페이지에도 조회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발급은 주문결제시 또는  배송완료 주문내역에서 신청해주시면 매월 1일~말일까지 접수건을 익월 10일경에 일괄 발행하여 이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

- 신용카드 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은 동시에 발급되지 않습니다.(무통장 입금이나 매매보호 거래시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둘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발급가능합니다)

- 부분취소 발생시 취소금액이 적용되어 증빙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의 작성일은 입금일 기준으로 기재되며, 매달 10일이후 신청시 전 달의 날짜로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조회 에서 주문내역 및 취소/반품/교환 내역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기간별 조회가 가능하며,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상세 주문내역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 주문/결제 ]입금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 로그인 후 상단의 주문조회에서 입금 및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익일 오전 9시~오후 3시전까지 입금확인이 되며 결제시 결제완료 상태가 됩니다.

  입금확인이 되면 상품준비중 상태가 되며 이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명과 주문자 명이 다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추가주문 후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추가 주문 후 묶음배송 요청 내용을 마감시간 평일오전 9시 전에 Q&A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합배송해드립니다.

추가 주문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시면 카드결제는 환불 또는 적립금 처리 해드리며, 현금결제시에는 배송비 제외하고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묶음배송 시 주문건 발송이 1~2일 추가 지연될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상품을 추가로 주문하시는 경우, 이어서 발송되지 않습니다. 이어서 발송되기를 원하실 경우 주문 후 고객센터 031-527-6106를 통해 문의주셔야하며

이미 상품 준비에 있는 상품의 경우, 재단요청이 들어간 상태이므로 이어서 발송이 불가합니다.


[ 주문/결제 ]입금확인은 언제 하나요?

입금확인은 오전 9시~오후3시에 마감하고 있습니다.

오후 3시 전에 주문결제완료 해주셔야 당일 상품 발송준비가 가능합니다.

[ 상품관련 ]색상에 표시된 회색 표시는 무엇인가요?

일시적인 품절 표시입니다. 

재고가 부족하여 생산이 들어갔을 경우 회색으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상품 들어오는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원하시는 색상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031-527-610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관련 ]이전에 구매한 원단과 동일한 원단인데 색상이 달라요.

원단생지의 상태와 염색정도, 가공정도 등에 따라 사이즈,컬러,터치감 등의 미세한 차이가 생기는 현상을 보통 '탕'이 다르다고 합니다

원단은 1파스(1000y~2000y) 단위로 새롭게 가공되기 때문에 파스단위로 출시 될때마다 작업환경과 생지의 상태에따라 약간의 탕차이가 생깁니다.

동일한 탕에서 생산된 원단만으로 작품제작을 원하실 경우, 원단소요량이 많은 작품을 만드실 경우에는 충분히 여유있게 주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탕차이가 나는 부분은 원단가공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해당사유로의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매전 꼭 숙지부탁드립니다!


[ 상품관련 ]색상이 있는 원단의 경우 물빠짐이 있나요?

스웨이드나 합성피혁의 경우 물빠짐이나 이염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단독세탁 혹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 상품관련 ]원단의 "탕차이"란 무엇인가요?

- 원단은 1파스 단위로 새롭게 가공되기 때문에 파스 단위로 출시 때마다 생지의 색상,습도등의 환경차이에 의해 약간의 탕차이(색상의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동일한 탕에서 작품제작을 원하실 경우 여유있게 주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탕차이가 나는 부분은 원단 가공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해당사유로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 상품관련 ]원단의 고정폭이 무엇인가요?

원단폭은 해당원단의 고정된 길이의 값입니다. (원단이 롤에 감긴채로 길게 세웠을때 키가 되는 부분입니다.)


예를들어, 고정폭이 110cm인 원단을 1마, 2마 단위로 주문할 경우,

1마 구매시 110cm(고정폭) * 90cm(1마) / 2마 구매시 110cm(고정폭) * 180cm(2마) /3마 구매시 110cm(고정폭) * 270cm(3마)로 폭은 고정되며

주문하신 수량만큼 원단이 길어져 배송됩니다.


[ 상품관련 ]원단색상이 화면과 달라요.

최대한 원단 색상에 가깝게 촬영하고 편집해서 업데이트하고 있으나 실내의 조명이나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어둡거나 밝게 또는 전혀 다른 색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단순한 색상의 차이로는 반품이나 교환이 어려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정보수정>회원탈퇴 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탈퇴승인 후 일주일 후 언제든지 재가입이 가능하나 회원탈퇴시 그동안 적립된 적립금(예치금) 및 모든 주문내역이 삭제되어, 재가입시에도 복원은 불가합니다.

탈퇴신청 전에 카드취소 및 환불을 받으셔야하며 탈퇴신청 후에는 고객님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어 환불처리가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 회원정보 ]개명을 했어요. 이름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이름 변경은 관리자 프로그램에서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Q&A에 글 남겨주시면 빠른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 ]이메일, SNS 안내를 거부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가게> 회원정보수정> 뉴스메일, SMS안내> 받지 않습니다. 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회원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후 정보수정에서 이름/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은 관리자 프로그램으로 변경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터 031-527-6106로 전화주시거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시 입력하신 이름과 이메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시 기재하신 이메일주소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031-527-6106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ID, 비밀번호와 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시면 누구나 쉽게 무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대경에프앤씨에서는 비회원으로 주문/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시 비회원구매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회원 전용혜택(구매 적립금. 할인쿠폰적용 등 ) 은 제한되므로 회원가입후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
고객 센터
031-527-6106
    
평일 : 9:00 ~ 18:00
점심 : 12:00 ~ 13: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문의 게시판 자주 묻는 질문
계좌 안내
  
하나 337-910015-36704

예금주:주식회사 대경에프앤씨